롯데월드, 여름 맞이 전국 사업장서 이색 콘텐츠 총출동
롯데월드어드벤처 서울, 해외여행 지원금 이벤트 실시
민속박물관, 초등학생 대상 이색 체험 프로그램 운영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참여형 물총 페스티벌 진행
![[서울=뉴시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을 둘러보는 관람객들. (사진=롯데월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8/08/NISI20250808_0001913513_web.jpg?rnd=20250808083611)
[서울=뉴시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을 둘러보는 관람객들. (사진=롯데월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롯데월드는 전국 사업장에서 여름 한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달 말까지 '어트랙션 월드투어: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렌치 레볼루션, 아트란티스 등 6개 어트랙션 중 한 곳을 선택해 현장 기표소에서 하루 1회 투표할 수 있다. 투표 종료 후 1위 투표자 10명, 2위 6명, 3위 4명 등 총 20명에게 1인당 1000만원씩 총 2억원 규모의 해외여행 지원금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이달 초등학생 대상 역사·전통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살아있는 박물관, 유물 속 십이지신 이야기 등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17일까지 전통공예 체험교실도 연다. 이번 여름에는 부채, 자개 머리핀 등 한정 체험 상품을 새로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는 이달 23일 참여형 물총 페스티벌 아쿠아부스터가 열린다.
낮 행사인 아쿠아데이에서는 DJ 공연과 물총 배틀, 치어리딩 등을 선보인다. 오후 6시 이후 진행하는 아쿠아나이트에서는 치어리더 댄스팀 무대와 팀 대항 물총 배틀, 걸그룹 비비지(VIVIZ) 공연이 이어진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샌드타이거샤크를 이달의 생물로 선정하고 관련 전시·체험을 운영한다.
메인 수조에서는 샤크&레이 먹방쇼 시즌2가 매주 금요일과 주말·공휴일에 열린다. 체험존에서는 상어 무드등과 이빨 키링 만들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