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공공구매 상담회 참여 기업 모집
지난 3년간 681건, 14억3200만원 계약실적
[인천=뉴시스] 지난해 공공구매 상담회에서 참여기업과 공단 관계자가 구매 상담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환경공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인천환경공단은 다음달 7일까지 관내 중소기업과 창업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제7회 공공구매 상담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창업기업’은 중소기업을 창업해 사업을 개시한 날부터 7년이 지나지 아니한 기업(법인과 개인사업자를 포함한다)을 말한다.
공단은 매년 공공구매 상담회를 통해 계약·발주·구매 담당자와 1:1 구매 상담과 기업의 주요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상담회를 통해 지난 3년 동안 총 681건, 14억3200만원의 실질적인 계약실적으로도 이어졌다.
구매상담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과 창업기업은 공단 또는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 ‘제7회 공공구매 상담회 모집’ 안내문을 참고해 이메일 또는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최계운 공단 이사장은 “올해는 특별히 창업기업에 대한 판로지원을 위해 공공구매 상담회 자리를 마련했으니, 관내 우수 창업기업에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기업의 우수제품을 발굴하고 판로지원 기회를 확대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