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정은, 전략순항미사일 발사 훈련 참관 [뉴시스Pic]
[평양=AP/뉴시스] 북한 조선중앙통신이 21일 제공한 사진에 김정은(가운데) 북한 국무위원장이 해군 함대를 현지 지도하고 있다. 통신은 김 위원장이 "조선인민군 해군 동해함대 근위 제2 수상함전대를 시찰하고 미사일 발사훈련을 참관했다"라고 보도했다. 2023.08.21.
[서울=뉴시스] 류현주 기자 =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21일 전략순항미사일 발사를 참관했다.
북한 노동신문은 이날 김 위원장이 해군 동해함대 근위 제2수상함전대를 시찰하고 전략순항미사일 발사훈련을 참관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전략순항미사일 발사 훈련에 대해 "단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신속히 목표를 명중 타격"했다면서 "함의 경상적인 동원태세와 공격능력이 완벽하게 평가"됐다고 보도했다.
[평양=AP/뉴시스] 북한 조선중앙통신이 21일 제공한 사진에 김정은(오른쪽 두 번째) 북한 국무위원장이 해군 함대를 현지 지도하고 있다. 통신은 김 위원장이 "조선인민군 해군 동해함대 근위 제2 수상함전대를 시찰하고 미사일 발사훈련을 참관했다"라고 보도했다. 2023.08.21.
[평양=AP/뉴시스] 북한 조선중앙통신이 21일 제공한 사진에 김정은(오른쪽) 북한 국무위원장이 해군 함대를 방문해 미사일 발사 훈련을 참관하고 있다. 통신은 김 위원장이 "조선인민군 해군 동해함대 근위 제2 수상함전대를 시찰하고 미사일 발사훈련을 참관했다"라고 보도했다. 2023.08.21.
[평양=AP/뉴시스] 북한 조선중앙통신이 21일 제공한 사진에 북한의 전력 순항 미사일이 시험 발사되고 있다. 통신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조선인민군 해군 동해함대 근위 제2 수상함전대를 시찰하고 미사일 발사훈련을 참관했다"라고 보도했다. 2023.08.21.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