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농협, 추석맞이 농·축산물 나눔 행사
![[부산=뉴시스] 추석맞이 우리 농·축산물 나눔 행사 후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부산농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3/09/26/NISI20230926_0001374832_web.jpg?rnd=20230926142410)
[부산=뉴시스] 추석맞이 우리 농·축산물 나눔 행사 후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부산농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부산농협은 26일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부산지역본부와 함께 부산 서구에 거주하는 장애인 등 주변 이웃들에게 200만원 상당의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으로 마련한 선물을 전달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농협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정병규 부산농협 본부장은 "작은 선물이지만 주변 이웃과 함께 추석을 맞이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가족, 친지와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석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부산지역본부장은 "농협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주변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1000원 이상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단체로,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 추석맞이 우리농축산물 나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