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종영 '원더풀월드' 김남주 "멋진 작품 만나 행복했다"

등록 2024.04.13 15:31:4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김남주·차은우·김강우·임세미가 13일 최종회를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MBC 제공) 2024.04.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남주·차은우·김강우·임세미가 13일 최종회를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MBC 제공) 2024.04.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MBC TV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가 13일 종영한다. 주연 배우 김남주·차은우·김강우·임세미는 이날 최종회를 앞두고 종영 소감을 공개해 아쉬움을 달랜다.

김남주는 극 중 아들의 죽음 이후 달라진 삶 속에서도 신념을 지킨 교수이자 작가 은수현 역으로 휘몰아치는 전개를 이끌었다. "지금까지 은수현을 믿고 함께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원더풀 월드'라는 멋진 작품을 만나서 행복한 순간들을 보낼 수 있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원더풀'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차은우는 극중 가족에 대한 복수와 거친 삶에서 벗어나 은수현와의 연대를 택한 권선율 역을 맡아 반항적이고 와일드한 매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만들었다. "권선율을 연기하며 많은 감정들을 느낄 수 있었다. '원더풀 월드'가 저를 더 성장할 수 있게 해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 감독님, 작가님, 선후배 분들 그리고 모든 스탭 분들과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추억들을 많이 쌓을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했다. 이어 "항상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분들, 드라마와 함께 울고 웃어 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 드린다. 모두 '원더풀'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란다. 마지막까지 계속될 선율이의 활약을 끝까지 지켜봐 달라"며 최종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김강우는 극 중 은수현의 남편이자 언론인인 강수호 역으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다 "평소 정말 좋아하고 존경하던 선후배 분들과 작업할 수 있어 더욱 행복했던 작품이었다. 그래서 현장을 가는 발걸음과 마음이 더 즐거웠고, 현장에서의 시간들이 참 소중했던 작품으로 남았다"며 "함께해 주신 연기자 분들, 또 늘 많은 고생을 하신 스태프 분들, 그리고 '원더풀 월드'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임세미는 은수현의 친자매 같은 동생 한유리 역으로 배신과 우정의 줄타기 속에서 진폭 넓은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촬영 현장에서의 매 순간마다 감사를 느꼈다. 멋진 선후배 분들과 감독님, 그리고 수많은 동료들과 현장에서 만나 함께 호흡을 맞추며 촬영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지금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어디에 계시든 이 드라마와 함께 하셨던 모든 분들이 항상 '원더풀'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극의 여운을 더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지난 회에서는 은수현과 권선율이 최종 빌런 김준(박혁권)을 상대로 정면돌파하는 모습이 담겼다. 최종회는 90분 확대 편성됐다.

기존보다 10분 빠른 오후 9시40분에 방송되고, 디즈니+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