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벨로스터 사전계약 실시

벨로스터는 현대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새로운 사고, 새로운 가능성)' 발표 이후 첫 번째로 선보이게 되는 신개념 프리미엄 유니크 차량(PUV)이다.
'새로운 생각을 통해 고객의 마음속에 존재하던 차를 실현한다'라는 명제를 모토로 개발됐으며 전장 4220㎜, 전폭 1790㎜, 전고 1400㎜로 날렵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쿠페형의 개성적이고 스포티한 특성에 해치백의 실용성을 가미한 벨로스터의 가장 큰 특징은 1개의 운전석 도어와 2개의 조수석 전·후 도어 등 총 3개의 도어를 비대칭적으로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아울러 2650㎜의 휠베이스를 확보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안정적인 프로파일을 구현했다.
벨로스터는 감마 1.6 GDi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140마력(ps), 최대토크 17.0㎏·m, 연비 15.3㎞/ℓ(자동변속기 기준)를 달성했다.
또 후방카메라가 포함된 DMB 내비게이션, 버튼시동 & 스마트키 시스템, 슈퍼비전 클러스터, 차체자세제어장치(VDC), 사이드 & 커튼 에어백, 타이어공기압경보장치(TPMS) 등의 편의사양도 기본 장착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공개 이후 처음 선보이는 '벨로스터'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이전에 없던 새로운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이번 벨로스터 사전계약 돌입에 맞춰 고객들에게 질투, 열정, 희망, 사랑 등 타겟층이 추구하는 4가지 감성적 가치를 테마로 하는 '블루 프리미엄 유스 랩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한다.
멤버십 고객에게는 ▲워터파크 및 스키장 시즌권 50% 할인 ▲바리스타 스쿨, 플라워 레슨, 외국어 학원 수강료 할인 ▲도네이션 프로그램 혜택 ▲대형 콘서트 무료초청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