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2013 출시

에어맥스 시리즈는 1980년대 후반 신발 중창에 충격 흡수 시스템을 눈에 보이도록 설계한 비저블 에어(Visible Air)를 최초로 적용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에어맥스+ 2013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스런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뛰어난 유연성이다. 발가락부터 뒤꿈치까지 이어지는 혁신적인 충격 흡수 시스템인 맥스 에어(Max Air) 내부의 벽을 최소화해 공기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극대화했다.
내부 튜브는 발의 이동에 반응해 움직이도록 설계돼 유연함과 부드러운 쿠셔닝을 제공한다. 갑피에는 착용감을 유지하면서도 경량성과 통기성이라는 기능적 요소를 충족시키기 위해 나이키 하이퍼퓨즈(Nike Hyperfuse) 시스템을 적용했다.
나이키는 에어맥스+ 2013 출시를 기념해 제주도 대자연의 맑은 공기 위에서 유연한 러닝을 즐길 수 있는 '에어맥스 에픽런(Air Max Epic Run)'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품 구입자 중 온라인 미션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213명을 제주도로 초청, 환상적인 러닝 코스 속에서 혁신적으로 재탄생한 ‘에어맥스 제품+ 2013’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나이키 러닝 SNS채널(페이스북:nikerunningkr, 트위터:nikerunning_kr, 블로그:nikerunningblog.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맥스+ 2013은 오는 10일부터 전국 나이키 매장 및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www.nikestore.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