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권 성형메카 ‘닥터스미성형외과’, 7인 원장 체제 구축

이로써 닥터스미성형외과는 정지원 원장, 이윤주 원장, 한동완 원장, 박대균 원장, 김동현 원장, 홍창일 원장, 정연진 원장 등 7명의 원장이 분야별 진료 및 수술 담당 전문의 체제를 구축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병원을 찾는 환자들도 이전보다 한 차원 높은 체계적이고 뛰어난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병원 측은 말했다.
이와 관련, 대전 닥터스미성형외과 정지원 원장은 “환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분야별 담당 전문의 배치로 보다 안전하고 뛰어난 수술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 원장은 이어 “그동안 대전·충청 대표 성형외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닥터스미성형외과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시스템의 개선과 의료기술에 대한 개선 노력을 계속 이어갈 것”라고 덧붙였다.
한편, 분야별 7인의 전문의와 환자의 안전을 우선으로 한 진료이념에 기초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상주 및 안전마취 시스템, 수술실 클린 시스템, 둔산점·복합터미널점 네트워크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안전성으로 닥터스미성형외과는 대전·충남 권역 성형 메카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서울 강남권에 뒤지지 않는 경쟁력을 갖춘 대형 성형외과의 등장으로 안면윤곽술이나 가슴성형을 위해 서울로 가야만 했던 환자들의 수고가 덜어지게 될 전망이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