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외식사업부, 이랜드잇 모바일샵 '잇샵' 오픈

이랜드 외식사업부는 모바일 서비스 이용률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 이랜드잇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잇샵'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외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상품권 시장에 처음 진출하는 애슐리(Ashley)를 비롯 ▲자연별곡 ▲피자몰 ▲로운샤브샤브 ▲수사 ▲샹하오 ▲리미니 ▲아시아문 등 20여개 이랜드 외식 브랜드의 모바일 상품권 60여종을 '잇샵'에서 판매한다.
이외에도 고객 편의를 위해 시즌 및 트렌드별 맞춤 외식 상품을 추천하는 '잇(EAT) 기획전'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잇샵'에서 판매하는 외식 상품군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잇샵'에서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항공권이 필요 없는 원데이 고메트립을 주제로 '잇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잇샵'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이랜드잇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및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 관계자는 "올해 4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자연별곡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한 후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고, 다른 이랜드 외식 브랜드 모바일 상품권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많았다"며 "이 같은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잇샵과 모바일 외식 상품권을 선보인 만큼 많은 이들이 즐겨 이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