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마루, '하이브리드 마루' 출시…방수기술 등 적용[중기소식]
![[서울=뉴시스]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 '뮤즈 보타닉 콘크리트'. (사진=신명마루 제공) 2023.03.17. photo@newsis.com](https://img1.newsis.com/2023/03/17/NISI20230317_0001219681_web.jpg?rnd=20230317150136)
[서울=뉴시스]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 '뮤즈 보타닉 콘크리트'. (사진=신명마루 제공) 2023.03.17. [email protected]
▲신명마루는 퀵스텝 제품의 국내 공식 유통 수입사로 새로운 하이브리드 마루 제품인 '뮤즈 보타닉 콘크리트(MUSE BOTANIC CONCRETE)'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퀵스텝의 첨단 기술이 적용된 하이브리드 마루다. 뮤즈 보타닉 콘크리트는 퀵스텝의 유니클릭 시스템 기술과 하이드로실 100% 방수 기술이 적용돼 있다. 유니클릭 시스템 기술은 마루 시공 시 편리한 설치를 가능하게 하고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스크래치 가드 기술은 마루의 표면을 강화해 스크래치와 마모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준다.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은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토스의 '토스 브랜드콘' 서비스에 모바일 쿠폰을 공급했다. 토스 브랜드콘은 토스페이를 통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쿠프마케팅은 해당 서비스에 카페, 디저트, 편의점, 외식 등 60여개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을 공급했다. 공급 쿠폰 수는 총 3000여개다. 실생활에 밀접하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라이프스타일 BNPL(선구매 후지불) 커머스 로마드는 자동차 문화 그룹 피치스와 손을 잡고 새로운 BNPL 서비스 '벡터'를 출시했다. 벡터는 카 스타일링 플랫폼이다. 고객들은 고가의 자동차 튜닝, 애프터마켓 제품 등을 BNPL 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최대 60개월 분할 납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교가 서울시교육청이 선정한 난독·경계선 지능 전문기관에 3년 연속 선정됐다.대교와 서울시교육청은 난독?경계선 지능 학생 대상 전문적인 학습지원 체계 구축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서울 초중고 학생들에게 교육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교는 경계선 성공 노하우를 통한 심리·교육 전공 별도 인력 지원, 심리·정서·인지 통합적 진단으로 개별 특성에 따른 수업 진행, 경계선 지능 아동을 위한 전문 교육서비스 '마이페이스' 등을 통해 일대일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업라이즈투자자문은 채권투자 운용사인 한국채권투자운용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채권 투자 일임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양사는 상호 보유한 비대면 자동투자 기술과 채권 투자 분야에서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로보어드바이저 '든든'에서 채권 투자 일임서비스를 출시하고 관련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화장품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CTK)의 자회사 씨티케이 이비전은 자사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 '팝인보더'를 통해 지마켓 역직구몰 'G마켓글로벌샵'의 상품을 러시아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JOOM에 연동해 판매하는 서비스 계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으로 G마켓글로벌샵의 의류, 신발 등 패션 제품부터 JOOM에 연동해 판매를 시작했다. 향후 대상 제품이 확대될 예정이다.
▲디지털 통합 물류 솔루션 기업 로지스팟은 부산신항 인근에 대규모 물류센터를 개소했다. 약 3400평 규모로 대형 화물 차량 10대를 동시에 접안해 작업이 가능하다. 전국에 걸친 로지스팟의 내륙 운송망을 통해 앞으로 하루 약 2만박스의 물량을 입출고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컨테이너 차량 접안도 가능한 구조로 수출입과 내륙 운송 물류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헬스케어 스타트업 위코멧은 심폐소생술(CPR) 자기주도학습 '브레이든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출시한다. 브레이든 온라인은 국내 최초로 모바일 앱과 클라우드 서버 플랫폼을 기반으로 교육생에게 CPR 자기주도학습을 교육한다. 모바일 앱에서 정해진 예약 시간에 훈련을 통해 실시간으로 부족한 부분을 즉시 교정하고 반복 학습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위코멧은 세브란스병원과 첫번째로 고객사 계약을 체결했다.
▲태국의 수하물 배달·보관서비스 기업 에어포텔은 방콕 여행을 준비 중인 국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짐 없이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수하물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간단한 예약만으로 호텔에서 짐을 픽업해 공항까지 배달해준다. 여행자는 짐 없이 마음껏 원하는 곳을 둘러보고 비행기 시간에 맞춰 공항에서 짐을 찾으면 된다.
▲씨앤투스의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서 활약 중인 안송이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안 프로는 후원사의 브랜드 로고인 '아에르'가 상의 좌측 카라에 부착된 골프웨어를 입고 국내·외 경기에 출전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