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풍향계] '화이트샌즈'부터 '쿠오 교토'까지 새해 이 브랜드 만나볼까
스타필드 수원, 111퍼센트와 팝업 스토어 진행
헤드웨어 전문 브랜드 화이트샌즈도 더현대서
EQL성수서 마이크로 워치 브랜드 '쿠오 교토' 팝업
스타필드 수언 럭키스트리트 팝업.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유통업계가 새해를 맞아 이색 브랜드를 앞세운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
스타필드 수원, 111퍼센트와 팝업 진행
운빨존많겜은 111퍼센트의 메인 게임이자 2024년 하반기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다운로드 1순위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운빨 제작소'를 콘셉트로 준비해 참가자 모두 신년 운세를 점치듯 즐길 수 있다.
특히 '타로카페'를 테마로 한 체험존에서는 2025년 자신과 함께 할 '운빨 귀인 캐릭터'를 찾고, 즉석에서 제작한 부적 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다양한 캐릭터로 제작된 와펜을 활용해 복주머니도 꾸며갈 수 있다.
포토존에서는 인기 캐릭터인 개구리 왕자와 산적·블롭·랜슬롯·밤바와 함께 게임 속 타워를 지켜내기 위해 용맹하게 전투하는 듯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화이트샌즈, 더현대서울서 20% 할인가 제공
화이트샌즈 팝업. (사진=화이트샌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헤드웨어 전문 브랜드 '화이트샌즈'는 더 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는 19일까지 운영한다.
화이트샌즈는 프리미엄 '퍼플라벨'과 일상 속 스포츠웨어를 위한 '그린라벨', 키즈라인 등 다양한 컬렉션을 운영하고 있다.
더 현대 서울 화이트샌즈 팝업스토어에서는 화이트샌즈의 전 품목을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샌즈는 현재 더 현대 서울 팝업 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은 2주간 연장돼 이달 31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팝업에선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와 동일하게 전 품목을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EQL성수에서 열리는 마이크로 워치 브랜드 '쿠오 교토' 팝업
쿠오 교토. (사진=하이라이트뷰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코닥어패럴, 말본골프 등을 전개 중인 하이라이트브랜즈의 자회사 하이라이트뷰티스가 일본 교토의 마이크로 워치 브랜드 KUOE KYOTO(쿠오 교토)를 국내에 론칭하고 팝업스토어를 연다.
쿠오 교토는 1940~1970년대 빈티지 감성을 녹인 클래식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대부분 모델의 다이얼 사이즈는 직경 35㎜, 38㎜로 경도가 높은 사파이어 글라스를 사용해 긁힘과 손상을 방지했다.
하이라이트뷰티스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EQL 성수점에서 오는 31일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쿠오 교토의 EQL성수점 팝업스토어는 실제 교토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옮겨온 듯한 공간을 조성해 브랜드 정체성에 대한 직관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방문객은 브랜드 대표 모델인 올드 스미스, 로열 스미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이 원하는 다이얼과 스트랩을 직접 커스텀 할 수 있는 체험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이벤트와 혜택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