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롯데레드페스티벌'서 여름 가전 최대 40만원 할인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2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여름 인기 행사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쿨링(COOLing) 가전 세일'을 통해 에어컨, 냉장고 등 행사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동시 구매 할인 혜택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롯데레드페스티벌'에서 삼성전자 '무풍 클래식 투인원(2in1)', 캐리어 '오퍼스 투인원'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논스팀 워시타워' 세탁건조기, '오브제 4도어 냉장고', 삼성전자 '올레드 TV' 등 대형 가전도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원데이 딜' 기간에는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들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19일에는 레노버 '탭 M11'을 엘포인트(L.POINT) 증정 혜택을 포함해 18만 9000원에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행사 기간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동안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COOLing 가전 세일'에서는 다양한 동시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인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무풍갤러리', 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I' 등 에어컨을 보랄 '에어 서큘레이터', 한일 '기계식 선풍기' 등과 함께 구매하면 선풍기를 무상 증정한다.
냉장고 행사 상품도 김치냉장고, 커피 머신기 행사 상품과 동시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