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BNK경남은행, 통영시에 고향사랑 300만원 기부

등록 2025.07.11 14:22:3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통영지점 직원·가족 참여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BNK경남은행은 지난 10일, 통영시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부하고 기탁식을 가졌다.사진은 BNK경남은행 임재문 서부영업본부 본부장, 김우현 통영지점장, 김유경 통영부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천영기 통영시장(사진, 가운데)과의 기념사진 모습.(사진=통영시 제공).2025.07.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BNK경남은행은 지난 10일, 통영시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부하고 기탁식을 가졌다.사진은 BNK경남은행 임재문 서부영업본부 본부장, 김우현 통영지점장, 김유경 통영부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천영기 통영시장(사진, 가운데)과의 기념사진 모습.(사진=통영시 제공).2025.07.1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 BNK경남은행은 지난 10일, 통영시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부하고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고향사랑기부금은 BNK경남은행 통영지점 직원들과 가족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기탁식에는 BNK경남은행 임재문 서부영업본부 본부장, 김우현 통영지점장, 김유경 통영부지점장이 참석했다.

통영시 관계자는 “통영시를 향한 BNK경남은행 직원과 가족분들의 소중한 기부에 감사드리고, 보내주신 응원에 힘입어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BNK경남은행은 통영시에 사랑의 선풍기 100대를 기탁했다.

BNK경남은행 통영지점(지점장 김우현)은 통영시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고자 290만원 상당의 선풍기 100대를 통영시에 기탁, 무더위를 식히는 시원한 바람으로 청량한 감동을 전했다.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BNK경남은행 통영지점(지점장 김우현)은 통영시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고자 290만원 상당의 선풍기 100대를 통영시에 기탁, 무더위를 식히는 시원한 바람으로 청량한 감동을 전했다.사진은 기탁식 기념사진 모습.(사진=통영시 제공).2025.07.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BNK경남은행 통영지점(지점장 김우현)은 통영시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고자 290만원 상당의 선풍기 100대를 통영시에 기탁, 무더위를 식히는 시원한 바람으로 청량한 감동을 전했다.사진은 기탁식 기념사진 모습.(사진=통영시 제공).2025.07.1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BNK경남은행 서부영업본부 임재문 상무는 “최근 유난히 더운 날씨 속에서 이웃들의 일상에 시원한 숨통이 되어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삶에 작지만 청량한 쉼표가 되는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지속되는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시기에 맞춘 소중한 지원”이라며 “경남은행의 기탁이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시원한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소중한 마음을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매년 여름·겨울철 냉난방 용품 지원뿐만 아니라 명절 물품 나눔, 장학금 후원 등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취약계층의 생활안정과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