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소방서 '모범 소방공무원, 장비점검 유공자' 6명 표창
![[김포=뉴시스] 정일형 기자 = 모범 소방공무원·장비점검 유공자 등 6명 표창. (사진=김포소방서 제공)](https://img1.newsis.com/2025/07/14/NISI20250714_0001892257_web.jpg?rnd=20250714142336)
[김포=뉴시스] 정일형 기자 = 모범 소방공무원·장비점검 유공자 등 6명 표창. (사진=김포소방서 제공)
[김포=뉴시스] 정일형 기자 = 경기 김포소방서(서장 유해공)는 ‘이달의 모범 소방공무원’으로 선정된 소방공무원 5명과 장비점검 유공자 1명에 대해 포상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모범 소방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은 ▲양태원 소방경 ▲김용국 소방장 ▲김현명 소방교 ▲유준상 소방교 ▲한용현 소방교 등 총 5명이며 ▲김태현 소방교가 자체 장비점검 유공자로 별도 포상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이달의 모범 소방공무원’ 제도는 맡은 바 업무에 책임감을 가지고 솔선수범하며, 조직의 발전과 동료 간 화합에 기여한 직원을 발굴·격려하기 위한 김포소방서의 자체 시책이다.
이번에 선정된 5명의 모범공무원은 각종 구조·구급 현장에서의 신속한 대응, 시민 대상 소방안전교육의 충실한 이행, 조직 내 협업 문화 확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 김태현 소방교는 현장 장비의 주기적 점검과 정비, 장비 상태 이상 조기 발견 등 평소 꾸준한 장비 관리 실천을 통해 현장 대응 능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양태원 소방경은 "묵묵히 맡은 일을 했을 뿐인데 인정받게 돼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해공 서장은 "이번 수상자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조직에 귀감이 된 직원들"이라며 "앞으로도 성실하고 열정적인 직원들이 정당하게 평가받는 조직 문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