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8월1~5일 '어서옵쇼 수산물 할인 행사'
부스 3곳서 할인쿠폰 발급

영덕군청.(사진=뉴시스 DB)
[영덕=뉴시스]안병철 기자 = 경북 영덕군은 8월1일부터 5일까지 '2025 어서옵쇼 수산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수산물 할인 행사는 경북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수산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영덕우체국 앞, 강구대게거리, 강구어시장에 부스 3곳에서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강구 대게거리, 동광어시장, 강구항 어시장의 118개 점포가 참여한다.
방문객은 1인당 5000원의 할인쿠폰 2매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2만원 이상 수산물을 구매하면 1매, 4만원 이상은 2매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수령한 쿠폰은 참여 점포에서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할 수 있으며, 대게거리 일원에서는 대게, 오징어 등과 같은 순수 수산물뿐만 아니라 이를 활용한 먹거리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해면 만세시장 11점포에서는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동시에 추진해 국내산 수산물과 가공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0%의 온누리상품권 환급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영해만세시장 각 점포를 방문해 구매한 물품 구매 금액을 확인하고 전산시스템에 연락처와 구매 금액을 입력하면 간편하게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액은 구매 금액 3만4000원부터 6만7000원 미만일 때 1만원, 6만7000원 이상이면 2만원 책정되며, 1인 2만원까지가 한도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이번 할인쿠폰 발급행사와 온누리상품권 할인 행사는 지역의 우수한 수산물을 보다 많은 분이 누릴 수 있도록 견인함으로써 지역 경기를 활성화하고 소상공인들의 소득을 증대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