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오늘부터 한 달간 모든 음료 '원 모어 커피'
'두번째 커피 60% 할인'…비회원도 커피 5종 할인

원 모어 커피는 커피 메뉴를 주문하면 두 번째 커피를 6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그러나 기존에는 할인 쿠폰 제공 대상 음료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콜드 브루 등 5종으로 한정해왔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로 제조음료 구매 시 방문별과 함께 60% 할인된 가격으로 30분 후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를 한 번 더 마실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발급 당일 전국 어디서나 원하는 매장에서 쓸 수 있다.
적은 수의 적립별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교환 쿠폰 가짓수도 늘어난다.
골드 및 그린 회원은 9월 한 달간 별 3개로 음료 또는 푸드를 15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별 30개를 이용해 머그와 텀블러 등 스타벅스 굿즈를 1만5000원 할인 받는 쿠폰을 받을 수도 있다.
비회원도 음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날부터 7일까지 1주간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콜드 브루 ▲아이스 커피 ▲오늘의 커피 등 5종의 커피를 그란데 사이즈는 500원, 벤티 사이즈는 1200원 각각 깎아준다. 주문 후 발급받은 원 모어 커피 쿠폰으로 두 번째 커피는 60% 할인된 가격으로 마실 수 있다.
8일부터 18일까지는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1+1 쿠폰을 제공한다.
또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인 '버디패스' 이용자에게는 9월 한 달 동안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을 기존보다 1장 더 많은 2장을 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