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의 날, 구리시가 전하는 힐링 메시지…심리학 강연·콘서트 진행

2025 구리시 청년의 날-청춘G, 우리 함께 행사 안내. (사진=구리시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구리=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구리시는 청년의 날을 맞아 오는 21일 오후 2시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2025 구리시 청년의 날-청춘G, 우리 함께’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청년의 날(매년 9월 세 번째 토요일)을 기념해 청년세대가 직면한 현실적 고민과 정서적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희망과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이동귀 교수가 ‘관계에 지친 당신을 위한 대화’를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하며, 청년들에게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그룹 ‘이스트샤인’의 힐링 콘서트도 준비돼 있다.
청년 외에도 청년정책에 관심 있는 만 8세 이상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 청년의 날 기념행사는 청년들이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마음의 위로와 희망을 발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년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도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실효성 있는 정책과 지원을 적극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