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이 가장 예쁠 때' 태백시,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 동참
시티투어버스·관광택시 특별 할인…"가을 정취 가득한 태백 누려보세요"

‘2025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 안내 포스터.(사진=태백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태백=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 태백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진하는 ‘2025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에 동참해 오는 10월 한 달간 태백을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여행 분위기를 확산하고 관광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가족 단위 관광객은 물론 도보 여행객까지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는 관광 교통 지원 이벤트로 추진된다.
시는 ▲연령과 이용 시간에 관계없이 태백 시티투어버스 탑승권 50% 할인 ▲관광택시 이용료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관광객들은 가을 정취 가득한 태백의 명소를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시티투어버스는 태백의 주요 관광지를 하루 일정으로 편리하게 돌아볼 수 있어 가족·단체 관광객에게 적합하다. 반면 관광택시는 맞춤형 코스로 여행을 원하는 소규모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시 관계자는 “가을은 태백의 매력이 가장 빛나는 계절”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관광객들이 태백의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문화관광과 관광정책팀으로 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