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유통가 새 얼굴] 젝시믹스 입은 덱스…폴햄 택한 송강

등록 2026.01.17 09: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젝시믹스, '덱스'와 신규 캠페인 전개

폴햄, 브랜드 아이콘으로 배우 송강 발탁

푸라닭 치킨 '마스터'에 안성재 셰프

젝시믹스 신규 모델 '덱스'.(사진=젝시믹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젝시믹스 신규 모델 '덱스'.(사진=젝시믹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젝시믹스, 폴햄부터 푸라닭까지 패션 및 식품업계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새로운 모델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 경쟁력을 강화한다.

젝시믹스, 새 모델로 '덱스' 발탁…신규 캠페인 전개

젝시믹스가 방송인 '덱스'를 브랜드 새 얼굴로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젝시믹스는 덱스의 건강한 에너지와 탄탄한 피지컬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하이테크 퍼포먼스웨어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젝시믹스는 예능, 연기 등 분야를 넘나드는 덱스의 육각형 행보가 멈추지 않고 성장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15일 공개한 영상에서는 러닝을 즐기는 덱스의 모습을 통해 젝시믹스의 우수한 기능성과 활동성을 시각적으로 보여줬다.

이를 통해 제품력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입지를 더욱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덱스가 보여주는 육각형 행보는 젝시믹스의 '멈추지 않는 성장'이라는 목표와 일치한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도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회사의 비전을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폴햄(POLHAM), 브랜드 아이콘으로 글로벌 배우 송강 발탁

폴햄이 브랜드 아이콘으로 배우 송강을 발탁했다.(사진=폴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폴햄이 브랜드 아이콘으로 배우 송강을 발탁했다.(사진=폴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배우 송강을 발탁했다.

폴햄은 '해피투게더'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누구나 기분 좋게 나만의 스타일을 즐기고 표현할 수 있는’ 캐주얼을 지향한다.

폴햄 관계자는 "송강은 디지털 시대 소비자와 가장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아이콘이자 인플루언서"라며 "송강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가 폴햄의 '해피투게더' 브랜드 방향성과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폴햄은 올해 송강을 통해 다양한 세대가 일상에서 즐기는 감도 높은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푸라닭 치킨, '마스터'로 안성재 셰프 발탁

푸라닭 치킨이 '마스터'로 안성재 셰프를 발탁했다.(사진=푸라닭 치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푸라닭 치킨이 '마스터'로 안성재 셰프를 발탁했다.(사진=푸라닭 치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푸라닭 치킨이 안성재 셰프를 푸라닭의 '마스터'로 발탁했다.

마스터는 브랜드의 앰배서더 역할은 물론 연간 신메뉴 라인업과 신메뉴의 맛에 대한 마스터링 등 폭넓은 역할을 수행하며 브랜드의 성장 파트너로 활동할 예정이다.

'마스터' 안성재 셰프를 통해 올해 출시될 모든 신메뉴는 검증 과정을 거쳐 메뉴의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푸라닭이 추구하는 미식적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더욱 퀄리티있는 메뉴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스터'로 업계 최고 권위자인 안성재 셰프를 선정하게 됐다"며 "안성재 셰프의 엄격한 테이스팅 기준과 검증 과정을 거쳐 더욱 차별화되고 검증된 퀄리티의 신메뉴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타미 힐피거, 배우 정해인과 프레피 무드의 겨울 캠페인 공개

타미 힐피거 겨울 캠페인.(사진=타미 힐피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타미 힐피거 겨울 캠페인.(사진=타미 힐피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정형화된 겨울 이미지를 벗어나, 겨울이라는 계절을 자유롭고 즐겁게 만끽하는 정해인의 순간들을 담아냈다.

정해인은 이번 캠페인에서 편안한 프레피 스타일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타미 힐피거 특유의 클래식한 DNA를 경쾌하고 친근하게 재해석했다.

특히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클래식한 프레피 스타일을 가볍고 활동적인 겨울 패션으로 완성했다.

타미 힐피거 겨울 컬렉션은 아메리칸 클래식에 현대적인 디테일을 더한 프레피 아이템을 중심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니트웨어부터 아우터, 캐주얼 아이템까지 활동적인 겨울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