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탈지구급 밸런타인데이 데이트…인천·부산 파라다이스

등록 2022.02.13 11:00:07수정 2022.02.13 11:51:4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14일까지 '마이 프라이빗 밸런타인 패키지'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닉스 그릴'서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닉스 그릴'의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재판매 및 DB 금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닉스 그릴'의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관광·레저 기업 파라다이스의 호텔과 리조트가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러블리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 중구 운서동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14일까지 '마이 프라이빗 밸런타인 패키지'를 판매한다.

넓은 공간과 모던한 인테리어의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룸에서 1박하며, '셰프 스페셜 메뉴'와 최상급 스파클링 와인 '고타 데 마리비야 브륏 까바' 1병을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이용 2시간 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 전화 주문하고, 픽업하면 된다.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해줄 '부쉐론'의 향수 '꼴렉시옹 뀌르 드 베니스'(125㎖) 1개, '고정현 헤어 릴렉싱 케어 프로그램 이용권'(2인) 등을 증정한다.

1층 '가든 카페'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아모르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에 발로나 초콜릿, 패션프루트 퓌레 등으로 달콤함과 상큼함을 더한다.
파라다이스시티 '마이 프라이빗 밸런타인 패키지' *재판매 및 DB 금지

파라다이스시티 '마이 프라이빗 밸런타인 패키지'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해운대구 중동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14일까지 신관 2층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 그릴'에서 디너 코스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를 선보인다.

메인 메뉴로 최고급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제공하고,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애피타이저, 미들 메뉴 등도 다양하게 준비한다.

'와인의 미슐랭 가이드'로 불리는 미국 와인 잡지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2글라스'를 획득한 닉스 그릴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페어링하면 더욱더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미니 꽃다발도 선물한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이 객실, 레스토랑, 씨메르·원더박스 등 레저 시설, 공용 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강력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한다.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 수칙을 엄격히 시행하는 등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통합 위생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관리한 결과, 세계청결산업협회(ISSA)가 주관하는 '환경소독 국제 인증'(Global Biorisk Advisory Council)을 획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