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이마, 갸름한 얼굴형 만들어 주는 '헤어라인이식'

그러나 이렇게 앞머리를 뒤로 넘겨 얼굴 전체를 드러내려면 뚜렷한 이목구비와 이마를 드러내도 어색하지 않은 헤어라인을 갖고 있어야 한다.
하지만 너무 큰 이마를 가진 경우라면 이러한 머리 스타일은 절대 할 수 없다. 이런 경우라면 4계절 내내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을 고수할 수밖에 없다.
의외로 많은 여성들이 크거나 커 보이는 이마나 예쁘지 않은 헤어라인 때문에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현실적으로 크고 넓은 이마를 작게 만들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은 별로 없다.
최근 이러한 헤어라인 고민에도 모발이식이 시도되어 이마를 드러내지 못했던 많은 여성들의 콤플렉스를 해결해 주고 있다.
헤어라인 이식은 넓은 이마를 좁히는 시술의 하나인 데 높은 이마의 이마선을 낮춘다거나, 관자놀이 부위의 모발선을 앞으로 옮겨서 이마와 광대뼈를 좁게 보이도록 하는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모발이식은 웬만한 콤플렉스를 커버할 정도의 어느 정도 완벽한 모발 숱을 얻을 수 있어, 미적으로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부위에 자신의 모발을 그대로 옮겨 심어 줌으로써 단시간에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모발이식을 통해서 헤어라인이 예쁘게 교정되고 작은 이마의 형태를 갖추면 올림머리는 물론 평소 해보고 싶었던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이 가능하게 된다.
하지만 이러한 미용 모발이식들은 많은 모발을 한정된 면적 안에 밀도 있게 심어야 하고 모발이 정해진 위치와 각도, 방향대로 심어져야만 자연스러운 형태가 만들어져 모발이식수술 중 비교적 까다로운 수술에 속한다.
모발이식전문병원 조앤킴모발이식센터 김시영 원장은 "여성의 탈모 이식수술은 이식한 모발을 앞으로 어떻게 스타일링 할 것인가를 충분히 고려하여 이식부위와 범위를 결정하여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 헤어라인 시술은 새로운 헤어라인을 만드는 것인 만큼 세밀하고 수술 기법을 필요로 하며, 교정하고자 하는 헤어라인의 모양에 따라 심는 모발이 개수에도 큰 차이가 난다.
헤어라인 모발이식을 원하는 경우 넓은 이마가 싫어서 무조건 헤어라인을 많이 내리길 원하지만,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헤어라인이 자연스럽게 후퇴하게 되므로 당장의 모습보다는 10년 후의 장기적인 계획으로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미용성형의 하나로 헤어라인 이식 뿐 아니라 얼굴의 인상을 좌지우지하는 눈썹 이식이나, 속눈썹 이식은 물론, 숨기고 싶은 여성만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무모증 이식까지 다양한 시술들이 유행하고 있어 모발이식의 선택의 폭이 점차 넓어지고 있다.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