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소식] 서청주 로터리클럽, 소외계층에 추석 선물

【청주=뉴시스】이병찬 기자 =서청주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27일 홀로 추석을 맞은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05가구에 송편과 과일, 한과 등을 담은 '사랑의 행복상자'를 전달하고 있다.2017.09.27.(사진=서청주 로타리클럽 제공) [email protected]
서청주 로타리클럽은 27일 청주노인복지센터와 함께 홀로 추석을 맞은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05가구에 송편과 과일, 한과 등을 담은 '사랑의 행복상자'를 전달했다.
이 단체 회장단과 김성우 청주노인복지센터 관장은 이날 소외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해 선물을 선사하면서 즐거운 추석 명절을 기원했다.
서청주로타리클럽이 행복상자를 전달한 것은 이번이 다섯 번째다.
◇충북테크노파크 한방바이오기업연구타운 준공
재단법인 충북테크노파크(TP)는 바이오 관련 기업 육성 시설 '한방바이오기업연구타운'을 준공했다고 27일 밝혔다.
제천 제1 바이오밸리 한방천연물센터 내에 들어선 한방바이오기업연구타운의 신축사업에는 국비와 지방비 등 38억원을 투입했다. 9330㎡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2261㎡ 규모이다.
한방바이오기업연구타운은 한방바이오 소재 기업에 제품 개발 연구와 생산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지원 시설로, 54㎡ 크기의 임대공간 21개를 갖추고 있다.
◇윤은희 충북도의원, 자유한국당 여성위 부위원장 임명
자유한국당 중앙여성위원회는 윤은희(비례) 충북도의원을 여성위 부위원장으로 임명했다고 27일 밝혔다.
초선인 윤 의원은 청주 출신으로 자유한국당 충북도당 대변인과 청주시 학교 어머니 연합회장 등으로 활동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