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경찰서·㈜한류닷컴 '아름다운 동행' MOU

【안동=뉴시스】김진호 기자 = 16일 경북 안동시와 안동경찰서, ㈜한류닷컴(대표이사 이효진)이 안동시청 소통실에서 취약가구아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시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은 취약가구 아동 중 수술이 꼭 필요한 아이들에게 의료비와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하고, 범죄에 노출된 아동 및 청소년들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류닷컴은 2008년부터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이란 슬로건으로 자원봉사와 장학금 전달, 자선공연 등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왔다.
특히 2015년부터는 병·의원들로부터 재능 기부를 이끌어내면서 무료 수술과 치료비 지원 등 취약가구 아동들에게 다양한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안동이 고향인 한류닷컴 권용해 회장과 이효진 대표는 "더 많은 의료기관과 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지원으로 고향에 있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지역내 취약가구 아이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치료를 못하거나 치료시기를 놓치는 안타까운 경우가 있다"며 "민간기업의 참여로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