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펜트하우스' 속 페어몬트 서울 호캉스 기회…28일 라방

등록 2021.04.25 07: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개관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총 200실 한정

페어몬트 패키지·시그니처 스위트 패키지…혜택 풍성

[서울=뉴시스]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서울=뉴시스]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파크원 단지 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패스’와 협업해 28일 오후 8~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개관을 기념해 펼치는 첫 라이브 기획전이다. 총 200실 한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호텔은 프랑스의 세계적인 호텔 체인 '아코르'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 '페어몬트'의 국내 최초 호텔이다. 2월 그랜드 오픈 이후 SBS TV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등에 등장해 주목받았다.

기획전은 두 가지 패키지로 준비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더욱더 풍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꾸민다.
[서울=뉴시스]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디럭스 룸'

[서울=뉴시스]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디럭스 룸'



먼저 '페어몬트 객실 패키지'다.

2인 기준 페어몬트 룸 1박,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스펙트럼' 조식 이용, 피트니스·수영장 무료 입장 등이 기본 구성이다.

스펙트럼은 '베이징덕' '대게찜' '전복구이' 등 보통 호텔 조식 뷔페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한다.

라방 중 구매 고객에게 객실 업그레이드(페어몬트 디럭스 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등 혜택을 준다.

페어몬트 디럭스 룸은 아늑한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한다. 여의도와 한강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주중 기준 36만3000원(세금 포함)부터.
[서울=뉴시스]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시그니처 스위트'의 침실

[서울=뉴시스]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시그니처 스위트'의 침실



다음은 '시그니처 스위트 객실 패키지'다.

2인 기준 시그니처 스위트 1박, '골드 라운지' 이용, 피트니스·수영장 무료 입장 등이 기본 구성이다.

시그니처 스위트는 여유로운 공간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돼 아늑하고 편안한 투숙이 가능하다.

골드 라운지에서는 조식은 물론 애프터눈 티 브레이크, 해피아워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라방 중 특별 혜택으로 식음(F&B)  10만원 바우처 1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등 혜택을 준다.

주중 기준 69만3000원(세금 포함)부터.

투숙 기간은 29일부터 7월15일까지다. 선착순 한정 판매하므로 일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라방 중 두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체크인 시 '르 라보'(Le Labo) 어메니티 세트를 제공한다.

 시그니처 스위트, 디플로매틱 스카이 스위트 등 객실 업그레이드, '더 아트리움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페어몬트 캔들' 선물 등을 내걸고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