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페이팔·엑심베이와 해외 이커머스 진출 비결 공개
11일 글로벌 대형 결제사 페이팔·엑심베이와 협력 웨비나
전문가의 결제 솔루션 활용법, 빅데이터 마케팅 사례 발표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오는 11일 오후 2시 페이팔, 엑심베이의 전문가들과 함께 '글로벌 커머스 진출과 매출 확장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세계 최대 규모의 결제 기업 중 하나인 페이팔은 200여 국가에서 4억명 이상의 이용자를 지원한다. 엑심베이는 미국의 비자·마스터카드, 중국의 알리페이·유니온페이, 일본의 편의점 결제, 러시아의 유머니 등 국가별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에는 팀 푸 페이팔 동북아 마켓 리더를 비롯한 다수의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해 빅데이터 기반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트렌드, 페이팔·엑심베이 결제 솔루션 활용법, 국가별 마케팅 노하우, 카페24 해외 진출 전문 서비스 및 성공 사례를 소개한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 희망자는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페이팔과 엑심베이 등 글로벌 기업들이 공개하는 노하우로 국내 온라인 사업자들의 해외 진출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온라인 사업자들이 전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24는 페이팔, 엑심베이에 더해 SB페이먼트서비스, 알리페이, 유니온페이, 페이페이 등 현지 전자상거래 환경에 알맞은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