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새 기업 철학 '위 데어' 선포
창립 25주년 맞아 '과감한 도전' 의미 담아
"게임사 넘어 새로운 혁신 기업으로 도약"
![[서울=뉴시스] 위메이드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새 기업 철학으로 '위 데어(We Dare)'를 선포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2/10/NISI20250210_0001766716_web.jpg?rnd=20250210144613)
[서울=뉴시스] 위메이드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새 기업 철학으로 '위 데어(We Dare)'를 선포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위메이드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새 기업 철학으로 '위 데어(We Dare)'를 선포한다고 10일 밝혔다.
위 데어는 두려움 없이 과감하게 도전한다는 의미다. 위메이드는 "게임 한류 열풍을 주도했던 '미르의 전설2',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세계 시장에서 대성공을 거둔 '미르4'와 '나이트 크로우' 등을 통해 지난 25년간 쌓아온 도전 정신을 토대로 게임, 블록체인, 인공지능(AI) 등 첨단 기술을 융합해 혁신적인 디지털 문명을 열어가겠다는 의지"라고 설명했다.
위메이드는 철학 실현의 바탕이 될 네 가지 핵심 가치 ▲도전 ▲공정 ▲투명 ▲연대도 수립했다. 위메이드는 모든 임직원이 새로운 철학과 핵심 가치를 서로 공유하고 내부 결속을 다짐으로써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한 차세대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관호 위메이드 대표는 "지난 25년을 기반으로 더 큰 도약을 준비하는 전환점에서 그동안의 경험과 도전 정신을 다시금 되새기고자 한다"며 "위 데어는 과거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디지털 문명의 새 장을 열겠다는 우리 모두의 결단으로 이제 게임 회사를 넘어 완전히 새롭게 거듭나는 혁신 기업으로 도약할 때"라고 말했다.
위메이드는 새 슬로건을 게임, 블록체인 사업 분야 등 대중과 소통하는 모든 접점에 활용할 예정이다.
오는 20일 한국 시장에 출시하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를 시작으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와 블록체인 기반 투명사회 플랫폼 '위퍼블릭' 등 주축 플랫폼 활성화도 집중할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