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엔 식당, 밤엔 주점"…페이히어, '요일 변경' 업데이트
메뉴 전환, 개별 메시지 등 커스텀 강화
![[서울=뉴시스]페이히어 테이블 오더의 ‘요일·시간대별 메뉴 전환’ 기능.(사진=페이히어 제공) 2025.03.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3/14/NISI20250314_0001791790_web.jpg?rnd=20250314145601)
[서울=뉴시스]페이히어 테이블 오더의 ‘요일·시간대별 메뉴 전환’ 기능.(사진=페이히어 제공) 2025.03.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 페이히어가 외식업 자영업자의 매출 증대를 지원하고자 테이블 오더 기능을 대규모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요일·시간대별 메뉴 전환 ▲개별 요청 메시지 전송(고객용) ▲테이블 공지사항 전송(직원용) ▲메뉴 한 줄 요약 ▲보조 배터리 충전 상태 확인 기능이 추가됐다.
낮에는 식당, 밤에는 주점 등 특정 시간, 요일마다 다르게 장사하는 매장을 위해 테이블 오더 메뉴가 자동 변경되는 기능이 적용됐다.
포스에서 노출 요일과 시간대를 설정하면, 테이블 오더에 실시간 반영된다. 단품 메뉴는 선불형, 추가 주문이 많은 메뉴는 후불형 등 주문 특성에 따라 결제 방식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고객이 테이블 오더에서 필요한 물품이나 요청 사항을 작성해 보내면 종업원은 포스(POS)에서 라스트 오더, 이벤트 등 공지 사항을 테이블에 전송하는 기능도 생겼다.
이 외에도 메뉴 한 줄 요약 기능을 통해 맵기 단계, 알코올 도수, 추천 조합 등 메뉴별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박준기 페이히어 대표는 "테이블 오더를 사용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매장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집중 업데이트했다"며 "직원들의 불필요한 동선을 줄이고,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