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가정의 달 맞이 '여행 콘셉트별' 패키지 출시
어린이·유아 동반 및 부부·연인 여행 콘셉트…아이 위한 이벤트도

어린이와 함께하는 체험 학습 여행 콘셉트의 '스태리 홀리데이'(Starry Holiday), 유아와 편안한 여행 콘셉트의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Sweet I Love For Baby), 부부·연인 간 로맨틱 여행 콘셉트의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Wine-Pairing Proposal) 등 3가지다.
스태리 홀리데이는 성인 2명과 소인 1명의 패밀리 패키지다. 객실 2박과 조식 또는 중식, 캠핑 빌리지에서의 패밀리 바비큐, 레저 전문가와 함께하는 별자리 탐험 '스태리 나이트 익스피리언스',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 우주 컨셉의 소품을 창작해보는 '키즈 크래프트' 등으로 구성됐다.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는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객실(2박)은 테라스를 곁들인 온돌 룸으로 제공해 아이가 마음 편히 활동할 수 있다. 유아를 위한 간식과 장난감·신라베어, 조식 또는 중식 등 혜택도 제공된다. 아기 이불 세트와 침대 안전 가드, 범보 의자, 가습기가 마련돼 있고 욕실용품도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은 감미로운 재즈의 선율과 함께 와인 페어링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과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이용권, 조식 또는 중식으로 구성됐다. 2박 연박 시 야외 수영장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 이용권, 3박 연박 시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하는 '숨비 포토' 혜택이 각각 추가된다.
스태리 홀리데이와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패키지는 다음달 31일까지, 스위트 아이러브 포 베이비 패키지는 7월 31일까지 각각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달 1~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버블 아트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원더풀 홀리데이 나이츠' 공연을 선보인다. 같은 달 3~5일에는 자연 학습장과 연회장 등에서 시간대별로 풍선 아트와 페이스 페이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