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주요사업 추진상황 점검…개선방안 등 논의
![[울산=뉴시스] 7일 울산 남구청에서 주요사업 타임스케줄 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이채권 남구 부구청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울산 남구 제공) 2025.05.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5/07/NISI20250507_0001836294_web.jpg?rnd=20250507162436)
[울산=뉴시스] 7일 울산 남구청에서 주요사업 타임스케줄 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이채권 남구 부구청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울산 남구 제공) 2025.05.0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 보고회에서는 하반기 남구 주요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 과정에서의 문제점 해결 방안과 부진한 사업에 대한 개선 방안 등을 논의했다.
남구는 이번 보고회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각 사업의 추진 방향을 구체화하고 체계적으로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
남구의 올해 주요 사업은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웨일즈판타지움 공중그네 설치, SK 저유탱크 미디어파사드 구축, 장생포 색채마을 경관개선사업, 기후위기 대응 도시숲 조성 등이다.
야음테니스장 비가림시설 설치, 신화마을 노인일자리 사업장 조성, 감나무진 집단취락지구 도로 확장사업 등 주민 생활과 밀접한 사업들도 연말까지 마무리할 계획이다.
서동욱 청장은 "남구의 주요 사업이 적기에 시행돼 구민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이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사업 추진에 행정력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남구는 구민의 삶과 직결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국장 중심의 책임 행정 강화와 전 부서 타임스케줄 운영을 통해 주요 사업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나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