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베트남 공략 강화…AI 시대 데이터 보호 해법 제시
베트남 시큐리티 서밋 참가… '오피스키퍼' 소개
현지 기업들과 협업 확대·제품 로컬라이징 전략 강화

지란지교소프트 베트남 시큐리티 서밋 2025 부스(사진=지란지교소프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지란지교소프트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베트남 시큐리티 서밋 2025에 참가해 자사의 통합 PC 보안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지란지교소프트는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정보유출방지(DLP), 민감정보 관리, PC 보안 점검 기능을 갖춘 오피스키퍼의 주요 기능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지란지교소프트 신규영업팀 박운환 대리가 공식 발표 세션의 연사로 나서, '인공지능(AI) 시대의 데이터 보호 및 개인정보 보호'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데이터 유출의 위협성과 그에 대한 해결책으로서 오피스키퍼의 역할을 소개하며, 발표 이후 Q&A 세션까지 청중들의 높은 참여도를 이끌어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전시 참가를 계기로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 보안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향후 현지 기업들과의 협업 확대 및 제품 현지화 전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동남아 시장 내 데이터 보호에 대한 높은 관심과 수요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현지화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보안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