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고효율 가전 구매 고객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시행에 맞춰 고효율 가전 소비 진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이달 한달간 냉장고, 세탁건조기, 에어컨 등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대상 상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전국민 대상으로 에어컨, 냉장고, TV 등 11개 품목 대상으로 고효율 가전 제품 구매 시 구매 가격의 10%를 1인당 30만원 한도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환급 대상은 사업 시행일인 지난 4일부터 구매한 제품이며, 환급 신청은 8월 중 오픈 예정인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시스템’에서 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브랜드의 400여개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효율 가전제품 보급 활성화를 위한 정부 사업에 발맞춰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냉장고, 세탁건조기, 에어컨 등 으뜸효율 가전 행사상품 구매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냉장고’와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행사상품 동시구매 시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 '무풍 갤러리 에어컨(20평형, 25평형)',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등 행사상품을 구매 시 최대 3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매장에서 연중 최저가에 제공하는 행사상품도 마련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행사상품을 399만9000원에, 삼성전자 'QLED 4K 85형 TV’ 행사상품을 359만원에, 캐리어 '제습기(16L)' 행사상품을 27만9000원에,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196만원에 제공한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고객들이 환급 사업에 대해 잘 알고, 환급 대상 상품을 파악하기 쉽도록 전국 매장 내부 곳곳에 환급 사업 안내물을 배치했다.
온라인쇼핑몰에도 별도의 기획전을 마련해 사업을 자세히 안내하고, 환급 대상 상품들을 한 눈에 보여주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