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새 얼굴] 토레타 마시는 윈터…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착용한 제니
토레타는 윈터, 호밍스는 이민정·입짧은햇님과 함께 광고 선봬
글렌피딕, 모델 장윤주· 셰프 오스틴 강과 함께한 영상 공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니 등 글로벌 아이콘 8인과 캠페인

(사진=코카콜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식품 및 패션업계가 자사 모델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하며 소비자 눈을 사로잡고 있다.
코카콜라 토레타, '에스파 윈터' 여름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이번 광고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시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토레타와 윈터의 케미를 담았다.
햇살 가득한 수영장과 다채로운 색감의 소품, 윈터의 생기 넘치는 모습이 어우러지며 토레타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실제 토레타는 윈터가 모델로 발탁되기 전부터 즐겨 마시던 음료로 알려져 있는 만큼, 광고 속 장면이 더욱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게 완성됐다는 반응이 나온다.
윈터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토레타 모델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윈터의 밝고 상큼한 이미지와 토레타의 싱그러움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번 여름 광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무더운 여름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한 만큼 토레타로 수분 보충을 챙기며 활기차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 이민정·입짧은햇님과 '초간편 국물요리' 광고 캠페인

(사진=대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배우 이민정,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과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최근 출시한 '초간편 국물요리' 8종을 앞세워 '당신이 알아주는 맛, 호밍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대상은 호밍스의 신규 브랜드 모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은 배우 이민정을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방송인인 입짧은햇님과는 지난해에 이어 또 한번 캠페인을 진행한다.
모델 이민정이 함께한 이번 광고에서는 집에서도 1인 1메뉴로 고품질 국물요리를 즐길 수 있는 호밍스를 알린다.
▲우거지 된장국 ▲소고기 미역국 ▲차돌 된장찌개’ 등 8가지 메뉴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등장한 광고 영상에 종가 묵은지를 활용한 초간편 국물요리 신제품 '묵은지 김치찌개'를 직접 조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글렌피딕, 장윤주·오스틴 강과 함께한 '씬의 한 수' 비하인드 영상 공개

(사진=글렌피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글렌피딕이 모델 겸 배우 장윤주, 셰프 오스틴 강과 함께한 유튜브 콘텐츠 '씬의 한 수' 두 번째 에피소드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씬의 한 수는 위스키 푸드 페어링 문화를 소개하며 위스키가 녹아든 새로운 주류 문화의 한 장면을 보여주는 프로젝트다.
장윤주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오랜 모델 경력을 기반으로 매거진 보그와 협업해 위스키 푸드 페어링을 보여준다.
장윤주와 오스틴 강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용산복숭아'에서 글렌피딕 18년과 제철 숙성 모둠회, 청도미나리 새우전, 아보카도 오이 명란구이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페어링하며 대화를 나눴다.
실제로 용산봉숭아는 캐치테이블을 통해 위스키 페어링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매장으로, 소비자들은 글렌피딕을 미리 주문한 뒤 매장에서 수령해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화보에 등장한 '글렌피딕 18년'은 오랜 숙성을 거쳐 깊이 있고 우아한 풍미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니 등 글로벌 아이콘 8인과 캠페인 전개

(사진=아디다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글로벌 아이콘 8인과 함께한 '슈퍼스타: 디 오리지널(Superstar: The Original)'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4월 공개한 '디 오리지널' 캠페인의 연장으로 농구화에서 출발해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슈퍼스타의 유산과 영향력을 조명했다.
음악, 패션, 스포츠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총 8인의 글로벌 아이콘이 오리지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캠페인에는 제니를 비롯해 배우 사무엘 L. 잭슨, 미시 엘리엇, 스케이트보딩 전설 마크 곤잘레스 등이 참여했다.
NBA 스타 앤서니 에드워즈, 싱어송라이터 티조 터치다운, 모델이자 배우 가브리엣 등도 함께 아이콘으로 참여했다.
캠페인 메인 제품인 아디다스의 슈퍼스타는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스트릿웨어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권은비가 선택한 골프 원피스" 와이드앵글·피레티 여름 골프웨어 제안

(사진=피레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여성 골퍼 사이에서 간편하면서도 퍼포먼스를 놓치지 않는 골프웨어가 인기를 누리는 가운데 와이드앵글과 피레티가 권은비가 착용한 '벤틸레이션 후디 원피스'를 선보였다.
이 원피스는 경량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단독 착장이 가능한 후디 스타일에 등판 벤틸레이션 디테일로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접촉 냉감 기능성 속바지도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출시한 와이드앵글의 '아프로디테 에어홀 플리츠 원피스'는 기능성 냉감 원사를 사용한 하절기 특화 제품이다. 뒷부분에 적용된 가볍고 잔플리츠 디테일과 조절 가능한 허리 스트링으로 다양한 체형에 맞는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접촉 냉감 속바지도 포함해 필드 위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