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연준, 다음 달 첫 솔로 앨범 공개…'노 레이블스'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네 번째 정규앨범 '별의 장: TOGET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21. jini@newsis.com](https://img1.newsis.com/2025/07/21/NISI20250721_0020898247_web.jpg?rnd=20250721143756)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네 번째 정규앨범 '별의 장: TOGET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21.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이 다음 달 첫 솔로 앨범을 내놓는다.
21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연준은 오는 11월7일 첫 솔로 미니 앨범 '노 레이블스 : 파트 01'(NO LABELS: PART 01)을 발표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토크 투 유'(Talk to You)와 '포에버'(Forever), '렛 미 텔 유'(Let Me Tell You), '두 잇'(Do It), '낫 띵 어바웃 유'(Nothin’ Bout Me), '코마'(Coma) 등 여섯 곡이 담긴다.
하드 록, 힙합, 알앤비(R&B), 올드스쿨 힙합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토크 투 유'는 나를 향한 너의 강한 끌림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긴장감을 노래한 곡이다.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하드 록 장르로, 생동감 넘치는 드럼 사운드 위에 연준의 거친 보컬이 어우러진다. 연준은 이 곡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했다.
수록곡 '렛 미 텔 유'는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합작 걸그룹 캣츠아이' 다니엘라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포에버'는 간결한 리듬과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어우러진 힙합 장르의 곡으로 연준의 매력을 배가한다.
'두잇'은 모두가 흉내 내고 싶어 하는 연준의 멋을 표현했고, '낫 띵 어바웃 유'는 틀 안에 가두려는 사람들을 향한 당당한 외침을 반항적인 매력으로 극대화한다.
또 '코마'에는 혼란과 소음 속에서도 무대를 장악하고자 하는 포부가 담겼다.
연준은 앨범 발매에 앞서 다음 달 5~6일 프리 리스닝 파티를 열고 팬들에게 신곡을 가장 먼저 들려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