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월드 시티테크 엑스포' 참가기업 모집
![[고양=뉴시스]'월드 시티테크 엑스포'.(사진=킨텍스 제공)photo@newsis.com](https://img1.newsis.com/2026/06/22/NISI20260622_0002166708_web.jpg?rnd=20260622122309)
[고양=뉴시스]'월드 시티테크 엑스포'.(사진=킨텍스 제공)[email protected]
이번 행사는 8월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킨텍스 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우수 기업 참여 확대을 위해 참가 업체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6월26일까지 2차 조기신청을 완료한 기업에는 부스 참가비 10%를 할인하며 전년도 참가기업은 10%의 추가 할인도 적용한다.
주관기관인 한국도로협회와 한국스마트빌리지협회 회원사를 위한 별도 할인 혜택과 수출바우처 활용 참여 등 다각적인 지원 정책도 마련돼 있다.
해외 바이어 초청 1대1 수출상담회와 IR 피칭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기업의 판로 확대와 투자 유치를 지원한다.
한편 '2026 월드 시티테크 엑스포' 참가 및 참관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