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公, 상반기 신입사원 129명 최종 선발…임용식 개최
23일 대구 본사에서 신입사원 임용식 열어
![[세종=뉴시스] 한국가스공사는 23일 대구 본사에서 '2026년 상반기 신입사원 임용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가스공사 제공) 2026.06.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6/23/NISI20260623_0002168024_web.jpg?rnd=20260623152718)
[세종=뉴시스] 한국가스공사는 23일 대구 본사에서 '2026년 상반기 신입사원 임용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가스공사 제공) 2026.06.2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뉴시스]이수정 기자 = 한국가스공사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129명을 임용했다.
가스공사는 23일 대구 본사에서 '2026년 상반기 신입사원 임용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용식을 통해 일반·경력·연구직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선발된 129명의 신입사원이 첫 발을 내딛게 됐다.
가스공사 임원진은 환영사에서 "신입사원 여러분은 가스공사의 내일을 이끌어갈 소중한 인재"라며 "에너지 전환과 AI 혁신, 글로벌 정세 변화로 에너지 시장의 불확실성이 고조되는 엄중한 시기인 만큼, 뜨거운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해달라"고 말했다.
가스공사는 전년 대비 채용 규모를 대폭 확대해 청년 고용 한파 극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특히 장애인·저소득층·경력단절 여성 등 사회형평 대상자에게 가점을 부여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