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년시를 따뜻하게’…안양 따뜻한 손길 연일 답지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근명중학교 학생들과 교사들이 안양5동사무소를 방문,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안양시 제공)](https://img1.newsis.com/2019/12/03/NISI20191203_0000440508_web.jpg?rnd=20191203162608)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근명중학교 학생들과 교사들이 안양5동사무소를 방문,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안양시 제공)
3일 근명중학교 학생과 교사가 안양5동장실을 방문해 불우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70만원을 기탁했다.
또 이날 관양2동 새이름교회가 백미 100포를 시에 기탁 했다. 안양9동 음식점 두루터도 이날 백미 500kg을 시에 기탁하는 등 연말연시 불우이웃을 돕자는 손길이 이어졌다.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신성고등학교 학생이 병원에 입원해 있는 기초수급자를 찾아가 준비한 내복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안양시 제공)](https://img1.newsis.com/2019/12/03/NISI20191203_0000440517_web.jpg?rnd=20191203163205)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신성고등학교 학생이 병원에 입원해 있는 기초수급자를 찾아가 준비한 내복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안양시 제공)
이와 함께 지난달 28일에는 동안구 호계1동 바르게살기위원회들이 한우곰탕, 과일, 쌀국수 등으로 꾸려진 도시락 선물을 준비해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고 위로했다.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호계1동 바르게살기위원회들이 도시락을 준비해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하고 있다.(사진=안양시 제공)](https://img1.newsis.com/2019/12/03/NISI20191203_0000440511_web.jpg?rnd=20191203162808)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호계1동 바르게살기위원회들이 도시락을 준비해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하고 있다.(사진=안양시 제공)
이들은 카스테라 200여개를 직접 만들어 저소득 층과 홀몸 노인가정에 전달하고, 위로 하는 등 안부를 살폈다. 최대호 시장은 “안양이 행복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며 “불우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