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미즈한의원 베이글침 개발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동백미즈한의원 정미림 원장.(사진=동백미즈한의원 제공) [email protected]
동백미즈한의원(원장 정미림, www.dong100.net)은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이글녀의 동안 얼굴과 S라인 몸매를 위한 ‘베이글침’을 개발해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베이글침은 베이비침과 글래머침을 합친 것으로, 동안 얼굴을 위한 베이비침은 얼굴의 경혈에 침시술, 약침요법, 약실자입요법으로 자극해 피부의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 뿐 아니라 근막 층을 함께 자극해 경직되거나 처진 근육을 재배열해 아름다운 얼굴을 만드는 침법이다. 동백미즈한의원의 베이비침은 얼굴의 부위별, 연령별, 주름의 정도, 얼굴의 모양 등에 따라 시술 횟수가 달라진다.
아름다운 가슴을 위한 글래머침은 유방실질조직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동백미즈한의원만의 축적된 노하우로 유방, 등(背)부위, 액와부 등 유방과 연관된 혈자리, 근막을 자극하여 여성 고유의 아름다운 가슴을 만드는 침법이다.
글래머침은 10회, 12회, 16회 기본 프로그램이 있으며 사이즈, 처짐의 정도에 따라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침시술, 마사지, 매선시술이 함께 들어간다. 1주일에 1회씩 시술 받을 수 있고 단순한 사이즈의 확대뿐만 아니라 짝가슴 교정, 산후 처짐 등도 함께 교정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진정한 베이글녀를 위한 동백미즈한의원의 베이글침은 사이즈의 변화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추구한다. 때문에 동백미즈한의원의 베이글침은 한번 내원할 때 얼굴과 가슴을 함께 시술 받는다.
동백미즈한의원 정미림 원장은 “무분별하고 획일화된 성형보다는 자신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며, “무조건 사이즈의 변화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룰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진정한 베이글녀가 되려면 몸매뿐만 아니라 자세 또한 중요한데 구부정하거나 삐딱한 자세는 아름다운 몸매를 제대로 드러낼 수 없고, 심지어 가슴의 발육에 영향을 주어 짝가슴을 유발하기도 한다”며 “베이글침은 확대, 산후, 주니어, 짝가슴 교정 등 개개인의 필요에 따른 프로그램과 가격대가 다양하며 시술 횟수 또한 개인에 따라 달라지고, 맞춤별 시술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