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아이허브, '글로벌 마케팅 업무' 제휴

【서울=뉴시스】지난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아이허브'(iHerb) 본사에서 열린 '글로벌 마케팅 업무 제휴 협약' 체결식 후 신성훈(오른쪽 두 번째) KB국민카드 마케팅본부장과 장미리(왼쪽 두 번째) 아이허브 물류·고객관리팀 부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KB국민카드)
국민카드는 지난 13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아이허브' 본사에서 '글로벌 마케팅 업무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공동 마케팅 프로세스 개발 ▲쇼핑몰 이용객 대상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상호 시너지 창출 가능한 신규 사업 발굴 등 해외직구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국민카드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선착순 1명에게 '아이허브'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4만원 범위 내에서 10%를 캐시백해 준다. 또 12월 한 달 간 '아이허브'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3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 혜택을 제공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해외직구 관련 서비스와 혜택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양사 간 긴밀한 협력으로 해외직구족은 물론이고 카드사와 해외 쇼핑몰이 상생(Win-Win)할 수 있는 제휴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