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12일 고척돔에서 'AU7데이' 행사 개최

넥센타이어 AU7 데이 이미지<사진= 넥센타이어 제공>
【서울=뉴시스】김승모 기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오는 12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히어로즈와 한화이글스와의 경기에서 '넥센타이어 AU7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일 출시한 프리미엄 세단용 타이어인 엔페라 AU7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넥센타이어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과 대리점주 가족을 포함 총 500명을 초청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 중에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엔페라 AU7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 타이어 굴리기 게임, 응원 함성 이벤트 등을 통해 타이어교환권,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엔페라 AU7 기념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엔페라 AU7은 타이어 내부 진동에 의해 발생되는 공명음을 획기적으로 차단하는 특허기술(NRS)인 흡음재를 적용해 소음을 줄였다고 넥센타이어 측은 설명했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박강철 전무는 "엔페라 AU7은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공명음 절감으로 넥센타이어의 혁신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품질 혁신뿐만 아니라 고객 성원에 보답 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