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즈랜드 캠핑' 개장…멤버십 포인트 차감 혹은 무료
만 12세 이하 자녀 있는 KT 고객 누구나 신청 가능
3월 17일~9월 29일 전국 8개 캠핑장서 운영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한 키즈랜드 캠핑은 전국 6개 권역(경기, 충청, 경상, 강원, 전라, 제주) 8개 캠핑장(경기 이지캠핑장·김포캠핑파크, 충청 어은돌 송림 캠핑장, 경상 칠곡보 오토캠핑장·캠프포레, 강원 병지방 캠핑장, 전라 오시아노 캠핑장, 제주 돌하르방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올레 tv 키즈랜드(tv 프라임 키즈랜드 요금제 또는 프라임 키즈랜드팩 요금제 가입 고객)를 이용하는 고객은 키즈캠핑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올레 tv 키즈랜드 요금제를 이용하지 않는 KT 고객은 1박당 KT 멤버십 포인트 7000점을 활용해 참여 가능하다. 또 일부 KT 매장에서 방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이용권을 통해서도 참가할 수 있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평일 키즈랜드 캠핑은 최대 2박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다. 주말 캠핑은 4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 개최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금~토 50가족, 토~일 50가족으로 각 회당 총 100가족을 선정해 진행한다.
특히 주말 키즈랜드 캠핑은 캠핑 장소 제공과 더불어 비대면 운동회, 캐릭터 인형탈 이벤트, 가족 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한다. 세부 일정과 장소는 키즈랜드 캠핑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키즈랜드 캠핑을 통해 KT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올레 tv 키즈랜드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T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 올레 tv 키즈랜드는 현재 국내 IPTV 중 가장 많은 7만여편의 키즈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키즈랜드는 2018년 5월 개시 이후 출시 3년 반만에 누적 이용자 600만 명을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