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디자인에 합리적 가격"…한샘, 신규 바스세트 출시
다양한 타일 선택지…벽장재도 업그레이드
![[서울=뉴시스] 한샘 신규 바스세트 '타일바스 멜란지'. 2024.08.01. (사진=한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4/08/01/NISI20240801_0001617660_web.jpg?rnd=20240801090026)
[서울=뉴시스] 한샘 신규 바스세트 '타일바스 멜란지'. 2024.08.01. (사진=한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타일바스와 판넬바스 등 신규 바스 세트 4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이 새롭게 선보인 바스 세트는 ▲뮤트 ▲에디트 ▲멜란지 등 타일바스 3종과 ▲솔트화이트 등 판넬바스 1종이다.
한샘의 타일바스는 다양한 타일 선택지를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고급스러운 바스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뮤트는 화사하고 깔끔한 화이트 톤의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췄다. 에디트는 수납장, 세면대, 수전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욕실 규격에 맞는 맞춤 수납도 설계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바스다. 멜란지는 '트라버틴' 스톤 타일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패턴과 고급스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한샘 판넬바스는 바스 공간에 특수 엠보싱 표면 가공으로 미끄러움을 줄인 바닥재 '휴플로어'와 물때나 곰팡이가 낄 틈을 줄인 벽장재 '휴판넬'을 설치한 후 세면기, 수전, 상하부장, 변기 등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공사가 진행된다.
시공 기간이 짧아 새로운 바스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제품인 솔트화이트는 스톤 패턴의 화이트 톤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도 갖췄다.
한샘은 SPC(Stone Plastic Composite) 소재의 판넬바스 벽장재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SPC는 방해석 70%에 기능성 첨가제를 혼합해 높은 내구성과 자연 석재의 사실적인 질감을 구현한 벽장재다.
업그레이드된 SPC 벽장재는 판넬의 결합 방식을 변경해 평면 및 코너를 타일과 유사한 느낌으로 더욱 깔끔하게 마감할 수 있다. 새로운 색상과 무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