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물에 빠진 황소 '음메'…크레인으로 극적 구출(영상)
[서울=뉴시스] 인도에서 우물에 빠진 소를 구출해 감동을 주고 있다. (사진= 프리프레스 저널 ) 2025.01.1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나우 인턴 기자 = 최근 인도에서 우물에 빠진 황소 한 마리가 구조되는 극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8일(현지시각) 프리 프레스 저널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사건은 전날(7일) 오후에 발생했다. 인도 북부 우트라프라데시주(州)에 위치한 모디나가르 소방서에 한 마을 우물에 황소가 갇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즉시 현장에 출동한 소방대는 깊은 우물 안에 갇힌 황소를 발견했고, 구조 작업을 시작했다.
소방대는 크레인을 이용해 황소를 끌어 올리는 방식을 사용했다. 또 마을 주민들은 작업 내내 소방대를 돕는 등 구조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마침내 소방대와 주민들의 협력 덕분에 황소는 안전하게 구출될 수 있었다.
황소가 구조되자 마을 사람들은 소방대와 경찰대의 신속하고 헌신적인 행동에 큰 박수를 보냈다. 또 이들은 구조 과정에서 보여준 협력과 열정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구조 장면을 담은 영상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고,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인도 현지 누리꾼들은 당국과 주민들의 노력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들은 "감동적인 영상이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한다. 나까지 영상 보며 응원했다", "마을 주민들이 황소 발견부터 구출까지 도왔다" 등의 반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