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디텍,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 퓨라셀 시리즈 전시

(사진=라메디텍)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레이저 전문 헬스케어·미용기기 기업 라메디텍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리는 뷰티 박람회 '2025 볼로냐 코스모프로프(Cosmoprof Worldwide Bolona 2025)'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지난 1967년부터 시작된 화장품·미용산업 박람회다. 전 세계 주요 바이어와 유통 파트너들이 참석하며 다양한 뷰티 관련 분야 제품과 기술을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미용 박람회다.
라메디텍은 이번 행사에서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인 퓨라셀 시리즈 전시와 함께 데모 시연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올해 상반기 1세대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인 퓨라셀미(PURAXEL-ME)를 업그레이드해 출시 예정인 개인용 미용기기도 이번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이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라메디텍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해외 바이어들과 다양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글로벌 뷰티 산업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상반기에 출시할 신제품과 함께 앞으로도 전문적인 기술력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많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