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자녀연령별 인테리어 패키지"…현대리바트, '더 룸' 론칭

등록 2025.04.16 09:14:1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미니도서관’ 등 자녀 방 패키지 3종 내달 출시

[서울=뉴시스]현대리바트, 더 룸 론칭.(사진=현대리바트 제공) 2025.04.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현대리바트, 더 룸 론칭.(사진=현대리바트 제공) 2025.04.1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현대리바트가 공간 테마를 고르면 인테리어가 완성되는 신개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집테리어’ 내에 신개념 인테리어 패키지 더 룸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내달 1일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미니도서관 패키지, 중·고등학생 자녀용 스터디카페 패키지, 성인 자녀 대상 뷰티&패션 패키지 등 자녀 방 패키지 3종을 우선 출시한다.

2022년 론칭한 리바트 집테리어는 주방가구·욕실·창호·바닥재·벽지 등 리바트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과 공간 컨설팅, 구매, 시공, A/S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다.

더 룸은 소비자가 방의 주요 기능에 따라 가구 선택과 배치가 완성된 공간 인테리어를 선택하면 인테리어가 완성되는 공간 맞춤 솔루션이다.

현대리바트는 2015년 ‘리바트 키친(주방)’을 시작으로 ‘리바트 바스(욕실)’, ‘리첸 시리즈(토탈 프리미엄)’ 등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를 차례로 론칭해 운영 중이다.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효율성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도 더 룸 론칭 배경 중 하나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아파트 주거 형태가 보편화되며 한정된 공간에서 개인별 라이프스타일과 수면·수납·학습 등이 모두 가능하도록 가구를 배치하고 인테리어하는 과정에 피로감을 느끼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더 룸은 기존 인테리어 패키지와 달리, 공간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기준으로 인테리어를 고를 수 있다.

미니도서관은 초등학생 자녀의 독서 습관을 길러주고자 도서관 같은 분위기의 미니 소파부스와 계단 책장, 히든 옷장 및 책상, 벙커침대로 구성했다. 중·고등학생 자녀를 위한 스터디카페 패키지는 카페 벤치와 이동형 테이블, 슬라이딩 침대를 배치해 방안 곳곳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꾸몄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패키지 설계 때부터 가구 및 자재 배치를 최적화해 판상형·타워형 등 방 모양에 상관 없이 고객이 고른 인테리어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며 "이로 인해 시공부터 설치까지 최대 한 달 정도 소요되던 인테리어 시공 기간도 1~2주 정도로 줄어, 시간 대비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고 말했다.

더 룸은 현대백화점 판교점·킨텍스점 내 리바트 집테리어 매장, 리바트 토탈 강남점 등 현대리바트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는 추후 서재·안방·거실 등으로 인테리어 패키지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더 룸에 대한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해 전용 전시장을 현대백화점·현대아울렛 내 리바트 집테리어 매장과 리바트 토탈 등 20여 곳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더 룸은 인테리어에 시간을 쏟기 어렵고 한정된 면적을 효율적으로 이용해야 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대리바트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토탈 인테리어 전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