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활용도 높였다" 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 209종 선봬
![[서울=뉴시스] 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사진=CJ제일제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1/15/NISI20260115_0002041099_web.jpg?rnd=20260115091010)
[서울=뉴시스] 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사진=CJ제일제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209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선물세트는 실속과 활용도에 집중한 점이 특징이다. 명절 인기 선물로 손꼽히는 스팸과 참치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실속형 복합 세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CJ제일제당이 명절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이는 참치는 B2B(기업 간 거래) 현장에서 꾸준히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온 CJ프레시웨이의 '이츠웰 순살참치'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 가정 내 활용도가 높은 간장의 경우 CJ제일제당의 동반성장 브랜드 '즐거운동행' 제품으로 재편하며 상생의 가치를 더했다.
이를 통해 세트 구성을 최적화, 가격 부담은 낮추면서 풍성함은 더했다는 것이 CJ제일제당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지난 추석 첫 론칭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브랜드 '르 구떼(Le Goûter)' 또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고급 선물 수요 대응에 나섰다.
유럽의 식문화를 녹여낸 감각적인 패키지와 구성으로 호평 받은 르 구떼는 기존 프리미엄 올리브유에 이어 '피오리니 발사믹 식초'를 추가로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특별한 패키지로 명절 분위기도 더했다.
스팸과 비비고 직화구이 캔김 등 인기 제품에 강렬하고 역동적인 붉은 말 디자인을 입힌 한정판 에디션을 공식몰 CJ더마켓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건강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많은 '한뿌리'는 새해의 활기찬 기운을 담은 '흑삼대보 붉은 말 에디션'을 비롯해 '흑삼 윤옥고 스틱'과 '흑삼단 침향환'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CJ더마켓과 네이버, SSG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