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세이프타운, 태백산눈축제 현장서 홍보부스 운영
눈꽃 초대장 이벤트로 축제 관람객 유치·관광 연계 강화

365세이프타운 태백산눈축제 현장 홍보부스 운영 안내 포스터.(사진=태백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태백=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 태백시 대표 관광지이자 국내 최대 안전체험 테마파크인 365세이프타운이 제33회 태백산눈축제 기간 축제 현장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태백시는 29일 365세이프타운이 오는 31일부터 2월8일까지 열리는 태백산눈축제 기간 동안 총 9회에 걸쳐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홍보의 핵심 프로그램은 '365 우체통 눈꽃 초대장' 이벤트다. 축제 참가 관광객이 현장에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엽서를 작성하면, 해당 엽서를 받은 수신자가 엽서를 지참해 365세이프타운을 방문할 경우 기념 굿즈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태백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눈축제의 추억을 실제 관광지 방문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해 축제 이후 관광 수요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박병기 한국안전체험관장은 "태백산눈축제 이후 꼭 들러야 할 필수 코스인 국내 최대 안전체험 테마파크 365세이프타운을 적극 알리고자 한다"며 "눈축제를 찾은 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태백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365세이프타운은 입장권(2만2000원) 구매 시 2만원을 태백사랑상품권으로 환급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관광객에게는 가치 있는 체험과 함께 지역 내 소비를 유도하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365세이프타운은 이번 눈축제 연계 홍보를 계기로 신규 방문객 유입을 확대하고, ‘태백여행의 출발지’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 제공과 이미지 고도화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