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역삼동 집 떠났다…"이사 완료"
![[서울=뉴시스] 송가인.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2026.06.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6/22/NISI20260622_0002167088_web.jpg?rnd=20260622163326)
[서울=뉴시스] 송가인.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2026.06.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송가인이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22일 소셜미디어에 "날씨 딱 좋은날 이사 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사 중 잠시 휴식을 취하는 송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송가인은 모자를 눌러쓴 채 건물 옆에 앉아 음료를 마시고 있다.
송가인은 "힘들까봐 걱정했는데 이모 삼촌들이 알아서 척척 잘해주셔서 감사했던 하루"라고 했다.
이어 "짐이 너무 많아서 큰일"이라며 "하루에 다 안 끝나서 다음날까지 정리 해주시기까지 최고여라"라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이사 후 먹은 짜장면과 군만두 사진도 공개했다. 그는 또 "역삼동 안녕"이라고 적으며 이전 거주지에 작별 인사를 전했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해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서울 역삼동에 거주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서울=뉴시스] 가수 송가인이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2026.06.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6/22/NISI20260622_0002167090_web.jpg?rnd=20260622163354)
[서울=뉴시스] 가수 송가인이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2026.06.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