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기 횡성군수 후보 "미래세대에 과감히 투자하겠다"
청년 고민 해결…미래 위한 중요한 투자

9일 김명기 국민의힘 횡성군수 예비후보가 '미래세대 위한 과감한 지원책 도입'을 공약으로 발표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 금지
[횡성=뉴시스]이덕화 기자 = 김명기 국민의힘 횡성군수 예비후보가 다섯번 째 공약으로 "지역 소멸을 막을 과감한 미래세대 지원책을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김명기 예비후보는 9일 횡성읍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미래세대를 위한 투자는 점점 가까워지는 지역소멸 위기를 극복하는 길"이라며 "청년들의 고민 해결이 미래를 위한 가장 중요한 투자"라고 말했다.
이날 그는 '횡성군 미래세대를 위한 과감한 지원책 도입'으로 ▲신혼부부·청년을 위한 군립 공공아파트 건립 ▲결혼·임신·출산·주거·보육·교육·취업에 대한 원스톱 종합지원 정책 마련 ▲청년위원회를 설치, 쳥년희망 아카데미 운영 ▲출향 대학생 및 예·체능 유망인재를 발굴, 장학금 지급 확대 ▲기숙형 고등학교 입소학생 식사비 지원 확대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복지카드 지급 등 총 6개의 공약을 발표했다.
김명기 횡성군수 후보는 "부모가 한결같이 바람은 자녀들이 행복하게 잘 사는 것"이라며 "횡성군 예산 1조원 시대를 열고 미래세대를 위한 과감한 투자로 군민의 삶의 질을 한단계 높이겠다"고 약속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