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필모톡' 9번째 주인공은 '이동휘'…29일 개최
'필모톡 위드 이동휘' 21일까지 참가 신청
연기, 촬영 에피소드 등 진솔한 이야기 공개
![[서울=뉴시스] SK브로드밴드가 자사 인터넷TV(IPTV)인 B tv 고객과 배우 간 오프라인 만남 '필모톡 위드 이동휘'를 오는 29일 서울 마포구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4/02/19/NISI20240219_0001482638_web.jpg?rnd=20240219084423)
[서울=뉴시스] SK브로드밴드가 자사 인터넷TV(IPTV)인 B tv 고객과 배우 간 오프라인 만남 '필모톡 위드 이동휘'를 오는 29일 서울 마포구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SK브로드밴드가 자사 인터넷TV(IPTV)인 B tv 고객과 배우 간 오프라인 만남 '필모톡 위드 이동휘'를 오는 29일 서울 마포구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 류준열을 시작으로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를 열고 있다. 그동안 한지민, 김남길, 조우진, 한효주, 류승룡, 정우성, 이제훈이 필모톡에 출연했다.
필모톡의 9번째 배우로 나선 이동휘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과 '카지노', 영화 '극한직업' 등에서 명연기를 펼쳤다. 이동휘는 필모톡에서 출연작을 돌아보며 촬영 에피소드, 영화에 대한 생각 등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또 애장품을 공개하는 등 필모톡 현장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SK브로드밴드 측은 배우들이 팬들에게 영화와 스크린 밖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하는 필모톡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필모톡은 현장에서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이동휘가 출연한 주요 작품들을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들이 손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 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참가 신청은 25일까지 B tv 홈 화면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행사 영상도 B tv 가이드채널과 VOD,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에서 독점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