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특고·플랫폼 적정보수 보장하라!"

등록 2026.06.04 12:02:3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세종=뉴시스] 강종민 기자 = 민주노총 특수고용 대책회의가 4일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고용노동부 앞에서 특수고용·플랫폼 노동자 최저임금위원회 농성 돌입 기자회견을 열고 특고·플랫폼 적정보수 보장과 도급제 최저임금제 쟁취를 촉구하고 있다. 2026.06.04.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